실시간 교통정보, 고속도로교통상황 풀리나..부산→서울 5시간 50분

2015. 2. 19. 1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정보, 고속도로교통상황

[OSEN=이슈팀] 고향을 찾았던 귀성객들이 서둘러 귀경길에 오르고 설 차례를 마친 이들이 성묘에 나서면서 정체를 빚었던 고속도로가 뚫릴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19일 오후 6시 현재 정체를 보였던 고속도로가 조금씩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요금소 기준으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6시간 30분 걸렸다. 고속도로는 4시간 40분이 걸렸다. 3시간 전만 해도 7시 20분, 5시간 40분이 걸렸기 때문에 1시간 가량 단축에 성공했다.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오는 고속도로는 5시간 50분이 걸렸으며 고속버스는 역시 4시간 30분이 걸렸다. 역시 1시간 정도를 앞당긴 것이다.

부산방향 경부 고속도로는 서초나들목~만남의광장휴게소, 안성분기점~신탄진나들목, 옥천휴게소~영동나들목, 칠곡물류나들목~도동분기점, 건천나들목~경주화물휴게소 등이 답답한 모습이다. 반대로 서울방향은 언양분기점~언양휴게소, 청주나들목~목천나들목, 천안분기점~오산나들목, 판교나들목~서초나들목 정도가 밀려있다.

osenlife@osen.co.kr

<사진>한국도로공사 캡쳐.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