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게장 무한리필, 간장-양념게장 무한에 꽃게탕까지 단돈 10900원 어디?(생생정보)

뉴스엔 2015. 2. 16. 1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장게장 무한리필 전문점이 소개됐다.

2월 16일 방송된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에선 간장게장 및 양념게장 무한리필 전문점이 소개됐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옹고집꽃게장'에선 1인당 1만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간장게장 및 양념게장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게다가 게장을 다 먹고 난뒤엔 시원한 꽃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간장게장 무한리필 전문점 '옹고집꽃게장'을 들른 손님들은 간장게장이 짜거나 비리지 않다고 입을 모았다.

'옹고집꽃게장'이 이처럼 저렴한 가격에 간장게장 및 양념게장을 무한으로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대량구매다. 일주일 두 번, 한 번에 1t씩 구입하는 방식으로 게를 구매하며 활게 대신 배 위에서 급냉시킨 선동 꽃게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꽃게는 청정해역인 연평도에서 직송된 꽃게만을 이용한다. 꽃게탕에 쓰이는 게는 제주도에서 공수한 금게다.

간장게장은 20여가지 재료를 넣고 4시간을 끓여낸 간장양념으로 숙성시켜 잡내를 제거했다.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간장게장 무한리필 전문점 '옹고집꽃게장' 방송 캡처)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전설의마녀' 측 "데이트강간 논란 당황, 극적 장치" 채정안 이혼 고백 "한번 갔다왔다"(썸남썸녀) 포르노 女배우 유이 "원빈과 뜨거운밤 보내고싶다" 공개발언 술렁 이채영, 초민망 가슴 노출사고 '속살 삐져나와 출렁출렁' 명불허전 클라라, 길거리 브래지어 차림 활보 '옷벗고 과감포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