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마녀' 고주원, 아내 한지혜 변심 알았다

뉴스엔 2015. 2. 14. 2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주원이 '전설의마녀' 33회에서 아내 한지혜의 변심을 알았다.

2월 1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 33회(극본 구현숙/연출 주성우)에서 마도현(고주원 분)은 아내 문수인(한지혜 분)에게 다른 남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문수인은 약혼자 남우석(하석진 분)과의 결혼을 앞두고, 죽은 줄로만 알았던 전남편 마도현의 생존을 알았다. 문수인은 혼란에 빠졌지만 일단 마도현을 살리기 위해 병간호를 시작했다. 남우석은 그런 문수인을 기다려 주기로 했다.

하지만 곧 마도현은 문수인의 변화를 알아차렸다. 문수인이 빵집사장이 됐다며 24시간 마도현의 곁에 있을 수 없다고 선을 그은 탓. 거기에 마도현은 문수인이 끼고 있는 반지를 유심히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보였다.

마도현은 문수인에게 "당신 좀 변한 것 같다. 날 떠날 생각만 하고 있지 않냐"고 말했다. 여기에 치매에 걸린 모친 복단심(정혜선 분)의 실언이 더해지며 마도현은 문수인의 변심을 의심했다.

결국 마도현은 문수인이 두고간 핸드폰을 열어봤고, 남우석과 문수인이 같은 반지를 끼고 찍은 사진을 봤다. 마도현은 바로 남우석에게 전화를 걸어 "누구냐"고 물으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전설의마녀' 33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연예가중계' 김소은 측 "손호준 집에 간 이유는.." 알몸 이은별, 브래지어도 벗고 침대위 男모델 올라타..'파격 넘어선 충격' 여배우 P양, 폭탄고백 "음란비디오 찍어 인터넷에..아들도 봤다" 탱글녀 연지은, 분홍속옷만 입고 거울앞에서..'가슴?엉덩이? 골라주세요' 나르샤, 상상력 자극하는 야릇 화보 '풍선으로 아슬아슬'[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