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마녀' 하석진, 한지혜 남편 생존 알았다

뉴스엔 2015. 2. 14. 22: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석진이 '전설의마녀' 33회에서 한지혜 남편 고주원의 생존을 알았다.

2월 1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 33회(극본 구현숙/연출 주성우)에서 마주희(김윤서 분)는 남우석(하석진 분)에게 오빠 마도현(고주원 분)의 생존을 알렸다.

마주희는 오빠 마도현의 생존을 알고 짝사랑하는 남우석을 찾아갔다. 마주희는 "오빠가 살아있었다. 오빠가 삶의 끈을 놓지 않은 이유가 올케 때문이라고 했단다. 오빠 그렇게 되기 전까지 두 사람 끔찍한 닭살 커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마주희는 "호적이 정정되면 올케는 다시 오빠의 처로 돌아갈 거다. 그러니까 선배도 그만 제 자리로 돌아와라"며 문수인(한지혜 분)이 마도현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음을 분명히 했다.

이미 문수인과 결혼을 약속한 남우석은 경악하며 자리를 떴고, 마주희는 그런 남우석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악녀의 미소를 지어 보였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전설의마녀' 33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연예가중계' 김소은 측 "손호준 집에 간 이유는.." 알몸 이은별, 브래지어도 벗고 침대위 男모델 올라타..'파격 넘어선 충격' 여배우 P양, 폭탄고백 "음란비디오 찍어 인터넷에..아들도 봤다" 탱글녀 연지은, 분홍속옷만 입고 거울앞에서..'가슴?엉덩이? 골라주세요' 나르샤, 상상력 자극하는 야릇 화보 '풍선으로 아슬아슬'[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