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초등학교 신학기 맞이 '백점맞는 월간지' 홈쇼핑 판매

조윤주 2015. 2. 12.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출판은 2015년 개정 교과 내용을 반영한 '백점맞는 월간지'를 13일, 16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동아출판은 2015년 신학기를 맞아 교과 진도와 학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백점맞는 월간지'의 1년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판매하는 상품은 3학년 기준 총 71종의 교재와 전과목 문제풀이 온라인 강의로 구성됐다.

'백점맞는 월간지'는 수년간의 교과서 발행 노하우로 개발된 초등학생 대상 월간 학습교재로 지난 6년간 학부모는 물론 학원, 공부방, 방과후학교 등 다수의 교육기관에서 선택한 동아출판의 대표 제품이다. 개념과 문제, 유형·용어 학습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학습 효과를 증진시키는 '3Wheel 학습'으로 교과서 진도학습부터 시험 대비, 학교 숙제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이번 2015학년도 '백점맞는 월간지'는 개정된 교과서의 핵심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통합 교과학습은 물론 스토리텔링, 서술·논술형 평가 준비를 돕는 '생활 속 창의사고력 프로그램', 수시평가, 단원평가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단원평가 문제집'도 제공한다.

신학기를 맞아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방송 중 '동아전과'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역사의 큰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초등학생이 꼭 읽어야 할 한국사 이야기'를, 3~6학년 월간지 연간 구독 회원에게는 전 과목 문제풀이가 담긴 온라인 강의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월간지는 3월호부터 다음 학년 예습호까지 매달 25일 이전에 택배로 배송되며, 1학기 동아전과는 최초 구매 시, 2학기 동아전과는 9월호와 함께 배송된다.

동아출판 마케팅팀 유상용 팀장은 "출간 이래 지난 6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백점맞는 월간지'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학부모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홈쇼핑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동아출판은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의 사교육비 부담과 학생들의 학습 고민을 덜어주는 학습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