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효도선물로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닥터라이프' 화제

디지털뉴스부 2015. 2. 7.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족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설을 앞둔 지금 많은 이들이 고향길에 오를 설레임을 안고 있다. 하지만 부모님과 가족, 친지의 설선물로 고민이 많은 시기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조금 더 효율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에 맞는 발마사지기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닥터라이프의 공기압마사지기는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대부분 한의원이나 물리치료실에서 치료를 받아왔지만 병원에서도 같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매번 방문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물리치료를 받을 시 내원할 때마다 8,000원~1만5천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하는데 집에서 공기압마사지기를 사용한다면 이 금액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하루 20분씩 사용 시 한달 동안 3~4,000원 전기세가 발생하고 누진세가 비적용 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큰 경제적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유사제품에는 없는 고품격 퀄리티로 공기압을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 효과적이다. 또한 종아리는 물론 발에서부터 허벅지까지 전체적 관리가 가능하여,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주는 공기압마사지기로 화제가 되고 있다.

닥터라이프의 에이스 프리미엄은 커프 부위별로 강약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이 있어 수면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깔끔한 디자인과 휴대하기 편한 크기 덕분에 이번 설을 맞아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리·발마사지기 닥터라이프 에이스 프리미엄은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최근에는 대표적인 백화점몰(현대, GS, 롯데, CJ오쇼핑, NS, 홈앤쇼핑)을 통해서도 선보여 설선물을 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

효과는 물론 비용적인 면에서도 눈길을 끄는 공기압발마사지기는 백화점몰에서 '닥터라이프'를 검색해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