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100개 쏜다" 김준현 '맛있는녀석들' 정규편성 공약

뉴스엔 2015. 2. 6.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정규편성 공약을 내걸었다.

김준현은 파일럿 프로그램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이 정규 프로그램이 되면 명동 거리 한 복판에서 시민들에게 핫도그와 음료수 100개를 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맛있는 녀석들'은 현재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2회 방송이 나간 이후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 여부가 논의 된다.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4명의 MC들이 이 소식을 접한 두 번째 녹화 날, 다 함께 프로그램 정규 편성에 대한 간절한 목소리를 드높였다.

이에 4명의 MC들은 정규 편성을 위해 명동거리로 나가 사비로 산 핫도그 100개를 시민들에게 나눠주기로 즉석 대국민 시청자 공약을 내걸었다. 대표 선발을 위해 '맛있는 녀석들' 공식 게임인 쪼는 맛으로 김준현이 선정 된 것,

김준현은 쓴 웃음을 지으면서도 "핫도그에 음료수까지 100개 쏘겠습니다"라며 먹방 MC답게 통 큰 배포를 보였다.

지난주 첫 방송 된 '맛있는 녀석들'은 신개념 먹방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으며, 실시간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등 제대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진행으로 누가 봐도 좀 먹어봤다 싶은 덩치 개그맨들이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맛집 소개나 맛집을 평가하는 방식이 아닌, 새로운 접근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함께 호평을 받았다.

한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최강의 빅 멤버들이 국민 대표 면 요리인 라면과 자장면을 더 맛있게 즐기는 특급 노하우를 방송 전 SNS 공개해 화제가 된 '맛있는 녀석들'2회는 6일 오후 8시 20분 방송 된다.(사진= 코미디TV)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미녀 영화배우 성인물급 애정행각 '헐벗고 누워있는 男 올라타..흥분' 아이비, 초대형 가슴 노출사고 '툭벌어져 가슴 쏟아져' 걸그룹 멤버, 속옷없이 드레스 입었다 치욕 봉변 "제발 찍지마요" 섹시퀸 한고은 흰 와이셔츠에 핫팬츠 아찔 하의실종[포토엔] 오연서, 튜브톱 의상..은근히 드러낸 볼륨몸매[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