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희, '왕의 얼굴' 인목대비役 합류..'서인국母 변신'

2015. 1. 28.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소영 기자] 배우 고원희가 KBS2 수목 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윤수정 연출 윤성식,차영훈)에 인목대비 역으로 출연한다.

고원희는 28일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왕의 얼굴! 오랜만에 사극이라 떨려요. 본방사수!"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 했다.

방송되는 20회에 고원희는 새로운 중전간택 되는 장면의 출연으로 광해(서인국 분)의 어머니인 인목대비 역으로 출연 할 예정이다. 이에 광해와 대립구도로 앞으로의 극의 흐름의 전개에 있어 중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고원희는 인목왕후의 형상인 원앙형을 얼굴을 지녔으며 또한 부드러운 성격에 빼어난 미모를 지닌 모습까지 일치하는 등 극 전개에 있어 중요 역할을 잘해 낼 것이다"라며 말을 전했다.

고원희는 최근 tvN 'SNL코리아'의 새로운 크루로 합류 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며 앞으로 다색(多色)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지난해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에서 지은 역으로 출연했으며, JTBC '궁중잔혼사-꽃들의 전쟁 영화 '찌라시' 등으로 존재감을 알렸으며 2015년 라이징 스타로 인정받으며 드라마, 영화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jsy901104@osen.co.kr

<사진>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