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희 인목대비 역 '왕의얼굴' 전격 합류 "사극 오랜만"

뉴스엔 2015. 1. 28.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고원희가 KBS 2TV 수목 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연출 윤성식, 차영훈)에 인목대비 역으로 출연한다.

배우 고원희는 28일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왕의 얼굴! 오랜만에 사극이라 떨려요.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고원희는 28일 방송되는 20회 새로운 중전으로 간택되는 장면에 광해(서인국 분) 어머니인 인목대비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광해와 대립구도로 앞으로 극 전개에 있어 중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드라마 관계자는 "고원희는 인목왕후의 형상인 원앙형을 얼굴을 지녔으며 또한 부드러운 성격에 빼어난 미모를 지닌 모습까지 일치하는 등 극 전개에 있어 중요 역할을 잘해 낼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고원희는 최근 tvN 'SNL코리아' 새로운 크루로 합류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고 지난해 KBS 1TV '고양이는 있다'에 지은 역으로 출연했다. 또 JTBC '궁중잔혼사-꽃들의 전쟁' 영화 '찌라시' 등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사진=샛별당 엔터테인먼트)

박아름 jamie@

'너무야한 아침방송' 박초롱 민망요가, 가슴 고스란히 '지상파맞아?' 빅토리아, 최악 노출사고 '가슴 툭 튀어나와' 치욕 패션쇼 여배우K, 하반신 적나라 노출사진 유출 '만취해 침대서 다리벌리고..' 가수 나비, 가슴 훌렁 드러낸 충격노출 '엄청난 글래머' 양상국 "천이슬 결별후 통화, 할리우드처럼 지내자고.."(예체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