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슈즈 브랜드 요시삼라 간절기 스타일링 위한 폴더블 슈즈 사만다(Samantha) 제안

유성석 2015. 1. 15.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 편집숍 라움에디션에서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요시삼라(YOSI-SAMRA)가 간절기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파스텔톤 컬러의 폴더블 밴딩 플랫슈즈 사만다(Samantha)를 제안한다.

사만다(Samantha)는 발레슈즈를 모티브로 한 심플한 디자인에 높은 퀄리티와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발 뒤꿈치 부분에 음각으로 새긴 브랜드 로고와 컬러 배색을 통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발등 부분을 밴딩 처리해 슈즈가 쉽게 벗겨지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반으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힐을 신고 다니는 여성들이 평소에 휴대하고 다니다 발이 불편할 때 갈아 신기 좋다.

청바지, 슬랙스 등 캐주얼한 아이템들과 함께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원피스, 칵테일 드레스 등과 매치해 데이트 룩을 연출 할 수도 있다.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라움에디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