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부인 윤혜진 '내조의 여왕'..한정식집 못지않은 상차림

2015. 1. 11. 1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엄태웅의 딸 지온이네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엄태웅의 부인은 엄태웅에게 지온이를 돌보며 주의해야될 점을 종이에 적어 전달했다. 이에 엄태웅은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먹던 밥도 잘 넘기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딸 지온이는 태평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엄태웅 부인 윤혜진은 완벽한 내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엄태웅은 이사온 지 하루 만에 정갈하게 차려진 진수성찬을 보고 감탄했다.

윤혜진은 인터뷰에서 "친정 엄마가 음식 잘 하신다"라며 "엄마의 삶을 똑같이 닮아가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어 글쓰기의 바이블 "주니어헤럴드"]'슈퍼맨' 삼둥이 엄마 정승연 글 공개한 임윤선, '골미다' 노홍철 맞선녀?압구정백야, 민망한 하반신 확대 논란…'적나라'위기의 로스쿨…月 200만원도 못 버는 변호사 속출'그것이 알고싶다', 여승무원 미소 본 박창진 사무장 표정이…'멘붕'낸시랭 시사회 패션, 당당 속옷 노출…'섹시와 민망 사이'나이가 들수록 살찌는 이유 알고보니..'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그날 600~700만원이나 썼는데 왜 이런꼴을" 억울함 호소'그것이 알고싶다', 땅콩회항 女승무원 교수 회유에…네티즌 '공분'담뱃값 인상 10일…'자린고비' 애연가 백태클라라, 충격의 전신 타이즈 "내가 클라라다!" 압도적 몸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