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매트 르 블랑, 배우 여친과 교제 8년만 결별 '바람때문'

뉴스엔 2015. 1. 8. 0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매트 르 블랑이 이혼했다.

1월7일(현지시간) 미국 페이지식스 등 외신은 "인기 드라마 '프렌즈'에서 조이 역을 맡았던 매트 르 블랑(47)이 여자친구 안드레아 앤더스(39)와 교제 8년만에 결별했다"며 "매트 르 블랑 대변인이 이를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결별 이유는 매트 르 블랑의 바람기 때문. 매트 르 블랑은 지난 2014년 11월 텍사스에서 열린 한 파티에서 미모의 여성과 다정하게 있는 모습이 포착돼 바람을 핀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시달렸다. 당시에도 두 사람은 결별설에 휩싸였으나 매트 르 블랑 대변인은 이를 부인햇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프렌즈' 스핀오프 드라마 '조이'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한편 매트 르 블랑은 지난 2003년 배우 멜리사 맥나이트와 결혼했으나 3년만인 2006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11) 한 명을 뒀고 매트 르 블랑이 홀로 키우고 있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홍수현 망사 속옷 침대에.. 알몸으로 자나? 적나라 방송 '시청자 충격' 강지영, 일본가더니 파격노출 충격화보 '화끈하게 벗었다' 정가은, 속옷보다 야한 마이크로 비키니 '입은거야 만거야' 민망 정준하 "유재석 출연료 10분의1? 몸값 많이 올랐다"(라디오스타) 김희정 '원빈조카' 맞아? 폭풍성장 근황 '잘 자랐단 말밖엔..'[포토엔]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