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0원 돼지국밥 맛집, 한우곰탕 맛나는 비결은?(생방송투데이)

뉴스엔 2015. 1. 7. 1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500원 돼지국밥 맛집이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1월7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맛집 코너에서는 3500원 국내산 돼지국밥 맛집이 소개됐다.

이 집은 뼈와 고기 어느하나 주인장 손길을 닿지 않은 곳이 없다. 12시간 동안 핏물 뺀후 7시간동안 푹 삶아내면 진골 육수가 탄생하는데 여기에 머릿고기와 밥을 차근차근 넣으면 돼지국밥이 완성된다.

특히 여느 돼지국밥과 따르게 뚝배기에 따로 끓이지 않는게 특징이다. 주인은 뚝배기에 끟이면 밥이 불어서 끝까지 맛있게 못 먹는다고 이우를 설명했다.

손님들은 "이게 돼지국밥이다. 집에서 먹는 한우 곰탐 맛이 난다"고 극찬했다.

이렇게 저가로 팔아도 이윤이 남는 이유는 바로 다다익선이다. 보통 300그릇에 포장까지 가능해 대박이 가능했다고 주인은 설명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유인나 C컵 가슴 폭탄고백 "생리주기 따라 가슴사이즈가.." 톱 女아이돌, 성접대 사실 확인..멤버 명단까지 '연예계 대충격' 니콜 '속옷 안입었나' 쇼핑하다 치마속 찍혔다 '적나라 속살노출 치욕' 이병헌 협박女 룸메이트 "월드스타가 우리 원룸방에.." 故신해철 딸, 아버지에 보낸 뭉클한 크리스마스 편지 "그리워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