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리 플레이스 투 방영, 하이킹 중 벌어진 숨막히는 공포 '결말은?'

뉴스엔 2015. 1. 7.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 영화가 인기다.

케이블 영화채널 수퍼액션은 1월7일 오전 9시 50분부터 영화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를 방영하고 있다.

멜리사 조지, 에드 스펠리어스, 이몬 워커, 숀 해리스 등이 출연한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 줄거리는 이렇다.

앨리슨, 에드, 롭, 알렉스, 제니, 다섯 명은 암벽등반을 목적으로 스코틀랜드 산맥 속으로 들어오고, 하이킹 도중 우연히 땅속에 갇힌 여자아이 안나를 구하게 된다.

낯선 나라의 언어를 쓰는 아이의 말투로 짐작하여 범죄와 연관된 사건임을 깨달은 일행은 안나를 데리고 산속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그들을 추격하며 살해하려는 의문의 추격자들로부터 상상도 할 수 없는 공포와 마주 하게 된다.

특히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는 저예산 공표영화로 흥행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영화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 스틸)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유인나 C컵 가슴 폭탄고백 "생리주기 따라 가슴사이즈가.." 톱 女아이돌, 성접대 사실 확인..멤버 명단까지 '연예계 대충격' 니콜 '속옷 안입었나' 쇼핑하다 치마속 찍혔다 '적나라 속살노출 치욕' 이병헌 협박女 룸메이트 "월드스타가 우리 원룸방에.." 故신해철 딸, 아버지에 보낸 뭉클한 크리스마스 편지 "그리워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