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로 케겔운동과 함께하는 질수축과 소음순수술

2015. 1. 6.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목처럼 이쁜이수술로 케겔운동과 함께하는 질수축과 소음순수술은 늘 애인 같은 느낌으로 살아 갈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이렇듯 임신과 출산 후 부부관계에도 여전히 변치 않는 여성이 있다.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무감각해지면서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수술을 생각해보기 마련이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부부생활의 가장 큰 요소는 오히려 속궁합 즉 부부관계의 만족도일 것이다.

출산을 경험한 여성은 정상적인 여성용품으로 윤활제나 질수축크림을 사용하여 갱년기치료를 극복하기도 하고 질수축을위한 괄약근운동 즉 케겔운동기구를 사용하여 케겔운동을 해도 자궁수축에 한계가 있어 출산이전의 상태로 돌아가기 어렵다. 또한 괄약근운동의 수축원인에 의한 방광염이나 오줌소태, 요실금증상이 동반된다면 그 불편함과 불만은 더욱 커진다.

갱년기나 폐경기 기혼여성들 특히 자궁적출술 하고난 여성의 부부생활의 가장 큰 고민은 줄어드는 성욕과 자궁과 질의 기능적 부분이다.

따라서 산부인과 수술은 단순히 자신의 오르가즘의 극치감과 파트너에게 만족감을 주는 것 뿐 아니라 방광염과 요실금 증상 및 치료를 위한 심리적 만족감과 자신감을 높이는 차원에서 더욱 가치를 두고 있다.

전문가는 특화된 여성전문병원의 산부인과수술은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후 기존의 모양보다 훨씬 자연스럽다고 한다.

레이저의 특성상 흉터가 거의 남지 않아 육안으로는 수술여부를 알아보기 어렵다. 또 전신마취를 하지 않고 수술할 수 있으며 수술 당일 바로 움직임이 가능하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다.

기능과 미용을 위해 시행하는 소음순수술은 늘어진소음순의 잦은 질염으로 인해 냉냄새가 나거나 비대해져 소음순색깔이나 소음순비대칭으로 인해 비키니나 타이트한 바지입기가 불편할 때 적합한 방법이다. 관계 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질성형과 함께 불감증치료를 위한 양귀비수술(지스팟), 음핵노출술 등을 시행한다.

미혼여성의 심리적인 안정과 만족감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처녀막수술까지 방법과 부위 역시 다양하다. 그러나 부인과 수술을 선택한다면 이쁜이수술방법이나 비용과 가격, 수술 후 만족도나 통증 및 부작용은 어떤지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미혼들은 성생활에 대한 상대방의 만족도와 자신감을 올리기 위해 출산계획 없이 성생활을 하고 있지만, 질이 많이 헐거워져있는 상태라면 성관계 시 질방귀가 나 민망한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에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질성형을 권한다. 출산에 지장이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좁은 통로를 짱짱하게 만들어놓으면서 임신, 출산에 지장이 없도록 부작용이 생기지 않아야 한다.

질필러의 경우, 필러성형 질필러 주입을 한 후 성관계 없이 그대로 지낸다면 오래 지속된다. 그러나 성관계를 하게 되면 할 때마다 생기는 마찰이나 자극으로 인하여 질필러 주입 부위가 마찰력으로 인해 닳아서 없어지거나 머지않아 스며들게 된다.

섹스리스 부부상담이 필요할 경우 케겔운동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여성병원이나 부부클리닉을 통해 속궁합이 중요하다는 걸 뜻하는 것임이 분명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엘리트를 위한 영어신문 주니어헤럴드

'이병헌 협박범' 이지연 부모 "'꽃뱀' 수식어 치욕스러워…차라리 감옥서 죗값 치르겠다"이병헌 "이지연 교감 자체가 없었다" vs "적극적으로 로맨틱 표현"…진실은?김무열 윤승아 결혼…열애 탄로난 취중고백 "밤에 네가 자꾸생각나" 달달홍수아 중국 활동중인 근황 공개, 이렇게 달라졌네 "여신 미모 폭발"SNS도 발칵 뒤집은 문채원의 "야~ 줘봐"…'런닝맨'도 초토화롤링타바코, 말아 피고 낱개로 사고…흡연가 달라진 풍경이지연 문자 폭로, 이병헌 과거인터뷰 "내가 생각하는 바람둥이는…"낸시랭 시사회 패션, 당당 속옷 노출…'섹시와 민망 사이''SBS 연예대상' 이태임, 넘어질 뻔한 순간마저…'아찔'클라라, 충격의 전신 타이즈 "내가 클라라다!" 압도적 몸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