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을 위한 명사들의 격언 148선..핸드백 '쿠론' 단행본 발간

2015. 1. 5.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디자이너 잡화 브랜드 쿠론이 여성을 위한 단행본 'Words for the Beautiful Woman'을 발간했다.

'Words for the Beautiful Woman'은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인 쿠로니스타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나에게 주는 선물, 나에게 주는 단어'란 콘셉트 아래, 여섯 가지의 테마를 가진 격언 모음집이다.

열정(Passion), 사랑(Love), 스타일(Style), 개성(Uniqueness), 자유(Freedom), 감수성(Sensitivity)과 관련된 명사들의 격언 148선이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픽으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핑크 컬러 표지에 클러치에도 들어갈 만큼의 핸드북 사이즈로 제작돼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킨다.

쿠론의 석정혜 이사는 "쿠론을 사랑하는 고객들은 쿠론 가방 안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담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이 책은 누구보다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여성들을 위한 서적으로, 2015년을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삶을 풍요롭게 하는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책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빈곤가정의 예술 교육 및 복지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위스타트 운동본부에 기부될 예정이다.

가격은 12,000원으로 전국 주요 서점, 쿠론 매장 및 쿠론 공식 홈페이지(www.couron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amigo@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엘리트를 위한 영어신문 주니어헤럴드

홍수아 중국 활동중인 근황 공개, 이렇게 달라졌네 "여신 미모 폭발"'SBS 연예대상' 이태임, 넘어질 뻔한 순간마저…'아찔'SNS도 발칵 뒤집은 문채원의 "야~ 줘봐"…'런닝맨'도 초토화낸시랭 시사회 패션, 당당 속옷 노출…'섹시와 민망 사이'롤링타바코, 말아 피고 낱개로 사고…흡연가 달라진 풍경클라라, 충격의 전신 타이즈 "내가 클라라다!" 압도적 몸매김무열-윤승아 결혼…장동건-고소영, 이병헌-이민정 잇는 '톱배우 커플'김무성 아들 고윤, 문채원 이승기 장나라와 인증샷 '인맥도 훈훈해''성매매' 성현아 유죄, 방미 "술집 매춘이 그렇듯…"'레인보우' 오승아, 몸매 자신감 이 정도?…'걸그룹 올킬 기세'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