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양세형, 눈물 뚝뚝.."공백기 벽 높았다"

2015. 1. 4. 2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빅리그 양세형'

tvN '코미디빅리그'의 양세형이 새 코너 '187(백팔십칠)'로 2015년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양세형은 4일 방송될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사람들의 콤플렉스를 절묘하게 비튼 콩트 '187'로 객석을 휘어잡을 예정입니다.

신장 187cm 훈남으로 변신, 개그계 대표 장신 스타인 유상무와 장도연을 한참 아래로 내려다보며 여유 있는 워킹을 선보이는 양세형은 첫 등장부터 환호를 이끌어내며 반전 재미를 선사합니다.

신규코너임에도 '사망토론', '썸&쌈', '10년째 연애중' 등 기존 인기 코너들을 뛰어넘는 객석의 호응 속에 기분 좋은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고개를 떨구고 눈물을 흘리는 양세형의 고백이 공개될 예정. 양세형은 지난 2014년 8월, 다시 한 번 '코빅' 무대를 밟았지만 대세 코너들과의 치열한 아이디어 경쟁에서 밀리며 수개월 동안 다음 코너를 준비해 왔습니다.

양세형은 "한때 '코빅'의 주간 순위권에 드는 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공백기 동안 무대의 벽이 얼마나 높았는지 깨닫게 됐다"며 눈물을 떨궜고, 동료들의 격려가 이어졌다는 후문입니다.

'코미디빅리그 양세형' '코미디빅리그 양세형' '코미디빅리그 양세형'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