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억으로 전세탈출, GS건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분양시장 최대어
현재 분양시장은 9.1 부동산 대책과 은행권의 금리인하 등 호재로 인한 부동산 경기 회복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
분양시장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미분양 주택이 빠르게 해소되고 있는 추세이며, 특히 저렴한 수도권 근교 신도시인 김포 한강신도시가 최대어로 떠오르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김포 도시철도착공과 제2외곽순환 고속도로 김포 한강로 등 교통 인프라를 통한 서울 접근성, 일산 접근성,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마곡지구, 한강시네폴리스, 한류월드 등 주변 인프라와 연계할 수 있는 최적을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2~3억으로 전세탈출 GS건설의 '김포 한강센트럴자이'는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을 진행중에 있다.
- 김포 한강신도시 한강센트럴자이 4079세대 대단지 1군 브랜드 프리미엄
GS 건설의 '한강센트럴자이'는 한강신도시 내에서 단일 브랜드 최대 단지로 1차 분양 3.481세대를 공급 하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으로 책정했다. 최저 분양가는 861만원부터 시작하며 전용면적 84㎡는 타입별에 따라 3억대 초반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특히 전용면적 84㎡A,B 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알파룸이 추가되어 GS건설 자이만의 설계로 공간 효율성을 높여 눈길을 끌고 있다.
- 한강신도시 교통의 요지
김포 도시철도 착공과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로 진입이 용이하며 출퇴근 시간 기준 자가용으로 40분내로 도착이 가능하다. 또한,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할 경우, 서울역까지 30~40분내로 진입이 가능하다. 2018년에는 김포 도시철도 (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총 9개의 역이 개통될 예정이기 때문에 김포공항역까지 가면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3개의 노선이 열리기 때문에 서울 접근성이 매우 용이해진다.
- 인프라와 주거의 중심
'한강센트럴자이는' 김포한강신도시내의 다양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공사중인 수변 스트리트상가(Laveniche)폭 15m 총 길이 850m 수로를 한강신도시 중심부에 상업시설을 만들고 있는 것이 라베니체이다. 또한 한강신도시 장기지구 내에서 유일하게 단지 동서남을 허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조망이 뛰어나며 산책로도 조성될 예정이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 GS건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만의 특별한 분양혜택
계약금 정액제(1차계약금 500만원), 계약조건 보장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실시로 분양시장의 활기를 넣고 있다. 전세값이 급등하자 그 동안 관망하고 있던 수요자들이 상승요지를 알고 계약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는 주말에 다양한 이벤트와 좋은 계약조건으로 수요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엘리트를 위한 영어신문 주니어헤럴드☞ 조현민, 조현아에 보낸 '복수할 것' 문자 사과…"극악한 댓글에 그만"☞ '성매매' 성현아 유죄, 방미 "술집 매춘이 그렇듯…"☞ 우물에 빠진 개, 밧줄 던져주자 이 악물고…'생존본능' (동영상)☞ 낸시랭 시사회 패션, 당당 속옷 노출…'섹시와 민망 사이'☞ MBC 연기대상 송윤아 "문정희 없었으면 나도 잘 안됐을 것" 눈물☞ '유재석 실체 폭로글'…온라인 '일파만파', 내용이?☞ 클라라, 충격의 전신 타이즈 "내가 클라라다!" 압도적 몸매☞ 조현민 '복수하겠다' 문자 논란일자…구구절절 '급사과'☞ 'SBS 연예대상' 이태임, 넘어질 뻔한 순간마저…'아찔'☞ '성매매 혐의' 성현아, 극심한 생활고…명품백까지 팔아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힘든 운동 없이, 마음껏 먹으면서 살뺀다?
- 부동산 3법 통과, '꿈의숲 SK뷰' 수혜 단지로 '우뚝'
- 상위 1% IQ 붕어빵 정지웅의 공부 방법은?
- 부동산 투자의 1원칙, 랜드마크에 투자해라
- '도돌이학습법' 놀아도 수학, 영어공부가 된다?!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