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선휘한의원, 'NPO법인 암(癌)한우회 한방팸투어' 행사 펼쳐

2014. 12. 26.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방선휘한의원에서 '한방의료관광 팸투어'(부산시한의사회, 부산의료산업협회 공동 주관)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협회관계자를 포함 '아오바노까이'(青葉の会/ 푸른 잎의 모임)회원들과 후쿠오카 신문사 직원들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한편 '아오바노까이'(青葉の会/ 푸른 잎의 모임)'는 현재 창립 11년째 NPO법인으로 후쿠오카현 내의 암환자 모임이며 현재 전국 각지에 약 300명의 회원이 있다.

대표인 '마쯔오 토모코'는 "1997년 위암으로 위의 대부분을 적출 후 암환자 모임을 결성하게 되었다"며 "암이라도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암환우를 비롯한 그 가족들과 끊임없이 교류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 후 'NPO법인 아오바노까이 암(癌)한우회'회원들과 방선휘한의원 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방선휘한의원 홍보실)

이번 행사는 협회 소속 한의원 중 항암 및 면역력증강, 뇌병변, 부인과, 항노화디톡스, 한방성형 등 각 전문과목별 한의원들을 선정하여 3일간 투어를 하는 일정이다. 특히 방선휘한의원의 경우 최근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한방면역암치료' 한의원으로 선정되어 'NPO 암(癌)한우회' 회원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방선휘한의원에 도착한 회원들은 방선휘대표원장의 '통합면역암치료' 발표를 시작으로 질의응답 및 암환자들의 1:1 개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였다. 특히 모든 회원들에게 진맥을 통한 '8체질' 진단 후 식습관을 포함한 생활습관 개선을 위한 처방을 내려주었다. 또한 '온열뜸치료', '면역침치료', '에어마사지'등을 시행하며 암환우회 회원들 모두에게 구슬땀을 흘리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다.방선휘 대표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한방의료관광 붐 조성을 기대한다"며 "특히 일본의료관광 관련 시스템 구축 및 부산의료시장 경제활성화를 다지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방선휘한의원은 이번 행사와 더불어 지난 21일에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및 부산의료시장의 발전을 위하여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엘리트를 위한 영어신문 주니어헤럴드나홀로집에3 스칼렛 요한슨 "타고난 배우…극강미모"클라라, 충격의 전신 타이즈 "내가 클라라다!" 압도적 몸매[단독]'구약시대 재현한다' 아이들 앞에서 염소 도살하고 가죽 벗겨..교회 고발데이트폭력, 여성이 더 많이 행사한다…맞을까?조여정, 과거 비키니보니…압도적인 '볼륨감'"매서운 겨울철 이기는 제철생선 3인방의 놀라운 효능" 박한별 세븐 결별 "12년간 연인 끝…새로운 사랑 시작"'해피투게더' 백종원 소유진 "재혼설에 상처받았다…내 이름 검색하면" 황당연차내고 둘째 업고… '티라노킹' 전쟁[단독] 하이카다이렉트 출범 10년만에 철수…현대해상에 흡수통합 추진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