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용 단열필름 '젤코바', 오는 29일 사업설명회 개최

2014. 12. 24.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포스텍글로벌사와 (주)씨에스에이코리아는 오는 12월 29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경기 광교테크노밸리 내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A동 103호에서 건축용 단열필름 '젤코바'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맹추위가 기세를 부리는 한겨울에 진입함과 동시에 가정용 단열용품 중 가장 많이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아파트, 주택, 상가 유리에 부착하는 일명 단열필름 '뽁뽁이'이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다양하다. 소비자들이 손쉽게 창문에 붙일 수 있고 단열 효과가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 지난해에 비해 3배이상 더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상품이다.

이에 국내 수많은 단열필름사 중 몇 되지 않는 국내 코팅기술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케미컬 회사인 ㈜포스텍글로벌은 지난 9월 친환경(Environment-friendly product) 단열필름 브랜드 '젤코바(zellkova)를 출범하고, 자동차 드레스튜닝분야 교육의 선두주자인 CSA자동차 썬팅학원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본격적인 단열필름 시장 공략을 위해 기세를 몰아가고 있다.

양사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전국 30여곳의 취급점과 10곳의 대리점을 구축한 상태이며, 국내 마케팅전략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하여 온라인에서는 전략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하여, 체험단 및 카페 홍보, 키워드 광고 등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전국적으로 대리점 및 취급점ㆍ딜러를 유치하는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젤코바 단열필름 브랜드의 시장개척을 위한 첫 단추로 여겨질 젤코바 단열필름 사업설명회는 현재까지 수백명에 가까운 일반 사업자 및 관계자들이 참여의사를 밝힌 상태이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회사소개 및 사업분야 설명, 사업전개 및 유통ㆍ판매가 중점적으로 설명회가 전개될 예정이다.

젤코바 단열필름 전국판매법인을 맡고 있는 (주)씨에스에이코리아의 양연수 이사는 "최근 지속적인 경기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무자본, 무사입, 무점포로 개인창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양이사는 "미래는 '기술시대'라며 시공기술까지 무료로 교육하는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기에 더욱더 많은 분들이 기대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따라서 이번 사업설명회는 '4無(무자본, 무점포, 무사입, 무료시공교육)'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업설명회를 기점으로 다양한 홍보채널을 가동할 예정이라 하며, 특히 공중파 방송 광고를 준비 중에 있으며, TV, 라디오, DMB,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건물용 단열필름 '젤코바'라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젤코바 단열필름 사업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젤코바 전국판매법인 CSA자동차 썬팅학원에 전화(070-4027-4333)로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엘리트를 위한 영어신문 주니어헤럴드'성매매 혐의' 성현아, 극심한 생활고…명품백까지 팔아연차내고 둘째 업고… '티라노킹' 전쟁조여정, 과거 비키니보니…압도적인 '볼륨감'이영애 쌍둥이 아이들과 번개맨 관람…엄마 빼닮은 딸 '리틀 이영애' 깜짝청룡영화제 노수람, 화보 속 풍만한 몸매 'G컵녀' 맞네'레인보우' 오승아, 몸매 자신감 이 정도?…'걸그룹 올킬 기세'권다현 미쓰라진 손잡고 시사회 등장 "청순 미모 눈길"아프리카tv 시상식 신인상, '여신' 김이브 수입이 무려…'8개월간 3억'수지, 밖에선 과감? 中 공연 파격 의상 보니…'가슴골 노출까지'2015년 '세계 최초' 스마트폰 눈치작전…삼성 갤S6-통신사 노트4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