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이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여유로운 허니문 즐겨볼까?

2014. 12. 23. 14: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백주희 기자]

사무이 공항에서 약 20분 거리에 자리한 파빌리온 사무이(Pavilion Samui Boutique Resort)는 열대림과 새하얀 모래사장, 투명한 열대의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이다.

코사무이 남동부에 자리한 라마이 비치(Lamai Beach)에 위치해 있어 코사무이 최대 번화가인 차웽비치와는 달리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인테리어는 모던 타이스타일로 꾸며졌다. 대중적이면서도 절제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태국 특유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서비스와 시스템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총 18채의 하이드로 풀빌라(Hydro Poolvilla)는 18평형의 주니어 풀빌라로 실속있는 비용으로 파빌리온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앞으로 유압식의 하이드로 풀이 갖추어져 있는데, 코사무이 내의 리조트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시설로 고객에게 보다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

49평의 그랜드 풀빌라(Grand Poolvilla)는 4채 밖에 없는 파빌리온의 스위트룸이다. 비치 쪽에 자리해 있으며, 입구에 넓은 전용풀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풀장 옆으로는 선데크와 테이블, 의자가 갖추어져 있으며, 널찍한 풀에서 여유롭게 리조트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높은 천정 아래로 그레이와 레드를 이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돼있으며, 타이식의 케노피가 인상적이다.

특히 트리조트 곳곳이 잘 조성된 산책로와 같은 파빌리온은 여유로운 라마이 비치와 맞닿아 있어 비치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레스토랑이나 객실에서 감상하는 비치도 아름답지만, 아침저녁으로 깨끗하게 관리된 비치를 산책하기에도 좋은데, 이는 리조트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기에 가능한 경험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 www.honeymoonresort.co.kr)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백주희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