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오픽학원, YBM 퀸즈오픽 그레이스, 1 week 모의고사반 개설

2014. 12. 23.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학을 맞아, 토익이나 토익스피킹 오픽 공부를 위해 학원으로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종로오픽 강의 중에는 종로 YBM e4u 학원에서 강의 중인, 퀸즈오픽의 그레이스 강사가 단연 유명하다. 쉽지 않은 취업, 다양한 스펙쌓기와 준비가 필요한 요즘, 2주라는 짧은 시간에 오픽시험 준비를 끝내기 위한 그레이스 강사의 Perfect Pack 은 학생들에게 오랜시간에 걸쳐 인정받은 프로그램이다.

2015년 1월, 퀸즈오픽의 그레이스 강사는 "1 week 모의고사반"을 새로이 선보인다. "1 week 모의고사반"은 "이전에 가지고 있던 오픽등급이 만료되어 다시 시험에 응시해야 하거나, 등급을 상향 시키고 싶은 수강생들이 많은데, 이런 학생들을 위한 강좌가 퀸즈오픽의 "1 week 모의고사반"입니다"라고 퀸즈오픽 그레이스 강사는 소개한다. 그레이스 강사에 따르면 "이미 오픽시험 경험이 있고, 성적도 취득한 경험이 있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므로, 일주일 초단기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고, 시험에 대한 감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자체제작 Mock Interview 프로그램으로 매일 연습하도록 짜여진 커리큘럼"으로, "1 week 모의고사반"은 오픽등급 향상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기다려왔던 강좌일 것이다.

실제로 오픽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은 "1 week 모의고사반"의 개설을 반기는 분위기이다. 시험의 특성상, 시험과 가장 비슷한 환경에서 연습하는 것이 시험대비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점에 있어서 이 강좌는 매우 매력적이다. 특히, 어느 정도 영어실력을 갖춘 학생들에게는, 이런 모의고사 프로그램이 더욱 효율적이다.

퀸즈오픽의 그레이스 강사는 오픽계 최강자답게, 항상 새로운 프로그램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또 성공시킨 강사이다. 그녀는 종로오픽학원에서 가장 먼저 2주단기오픽강좌를 개설하였고, 이번에도 역시 가장 먼저 "1 week 모의고사반"을 런칭한다. 오픽의 베스트셀러인 '모질게 OPIc IM IH 실전편'의 저자이자 모든 프로그램을 항상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그녀이기에, 2015년 1월 오픽, 그녀의 새로운 강좌도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퀸즈오픽( www.graceopi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래 엘리트를 위한 영어신문 주니어헤럴드<영리포트> 25세 나합격 양, 1년간 항공사승무원 준비하며 지출한 내역 들여다보니…조현아 동생 조현민 반성문, 진중권 핵직구 "남탓, 가족력이네요"'성매매 혐의' 성현아, 극심한 생활고…명품백까지 팔아조현아 동생 조현민 이메일, 노조 반발 "직원을 노비처럼 대하는게…"클라라 조여정 욕실화보 "눈 뗄 수 없는 각선미 대결"조여정, 과거 비키니보니…압도적인 '볼륨감'청룡영화제 노수람, 화보 속 풍만한 몸매 'G컵녀' 맞네'미쓰라진 연인' 권다현 일상사진, 뽀얀 피부+긴 생머리…'청순미 철철'日 G컵녀 시노자키 아이, '주체안되는 볼륨'수지, 밖에선 과감? 中 공연 파격 의상 보니…'가슴골 노출까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