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마녀 18회, 변정수 계략에 하석진-한지혜 러브라인 '탄탄'..전설의 마녀 시청률 25.6% '자체최고 경신'

2014. 12. 22. 10: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한지혜가 하석진에게 사랑고백을 받아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전설의 마녀' 18회에서는 우석(하석진)이 수인(한지혜)이 다른 남자와 함께 커피숍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오해한 뒤, 수인을 끌고 나와 사랑하게 됐다고 말하며 수인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수인이 몰고 다니던 마법의 빵집 푸드 트럭이 주란(변정수)의 계략으로 폐차 처리 됐고 수인은 갑자기 사라진 푸드 트럭에 눈물을 글썽였다.

이후 수인은 차량 도난신고 접수 후 손해보험사 직원과 커피숍에서 만남을 가졌고 이에 오해를 한 우석이 질투에 불타올라 수인을 향한 마음을 쏟아냈다.

티격태격 사랑싸움으로 서로에게 샐쭉한 표정을 지으며 유치한 한 쌍의 커플로 탄생한 수인과 우석 커플이 서로의 마음을 점점 확고히 하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전환점을 맞이했고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가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2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전설의 마녀' 18회는 25.6%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일 방송된 17회의 25.1%보다 0.5%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최고 시청률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설의 마녀 18회 전설의 마녀 시청률, 잼있어" "전설의 마녀 18회 전설의 마녀 시청률, 기대되는 드라마" "전설의 마녀 18회 전설의 마녀 시청률, 러브라인 궁금궁금" "전설의 마녀 18회 전설의 마녀 시청률, 시청률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전설의마녀 방송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