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휴대용 키 측정기 '인키즈' 출시

2014. 12. 17. 15: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www.inbody.com)가 휴대용 초음파 신장계 '인키즈(Inkids)'를 17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음파를 이용해 한손으로 간편하게 키를 측정할 수 있는 휴대용 신장계다. 지난 10월 2014 한국전자전(KES2014)에서 '베스트 콘텐츠'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삼각 막대기 형태의 제품을 머리 위에 얹어 수평을 맞추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초음파로 1초 만에 신장을 측정할 수 있다. 오차범위 ±0.5cm 이내이며 50cm부터 2m까지 신장 측정이 가능하다.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는 전용 앱 '인키즈'로 측정 결과를 입력하면 소아 및 청소년의 신장변화와 성장 발달 정도를 관리할 수 있다. 온도와 습도 체크 기능도 부가적으로 탑재돼 있어 실내 환경 관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그린, 블루, 핑크의 3가지 파스텔 색상으로 오픈마켓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가는 15만원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인바디 홈페이지(www.inbod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