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스카이, 겨울 맞아 필리핀 항공권 예약 문의 쇄도

조원익 2014. 12. 1. 16: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말연시의 문턱을 앞두고 열심히 달려 온 한 해를 정리하는 '힐링여행' 또는 추운 겨울을 맞아 따뜻한 나라로 피한(避寒)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시점이다.

한파를 피해 떠나기 적합한 아세안 국가 중에서도 필리핀은 우리나라와 우호적인 관계에 있는 대표적인 국가로 꼽을 수 있으며 영어권이라는 점, 저렴한 물가와 유명 관광지로 인해 여행계획에 포함하는 경우가 많다.

7107개의 섬으로 구성된 필리핀 국토는 쇼핑, 스파, 카지노 등 휴양에 최적화괸 수도 마닐라, 해양스포츠와 바다의 풍경을 찾는 여행객이라면 세부, 다양한 스포츠와 필리핀의 별식을 맛볼 수 있는 섬의 낭만을 원하는 여행객들은 보라카이를 주로 찾는 편이다. 우리나라의 겨울 동안 필리핀 현지는 건기를 맞아 여행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 조건까지 갖추므로 금상첨화다.

최근에는 골프투어 및 어학연수 등의 목적으로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된 완벽한 치안의 도시 클락경제특구가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클락경제특구는 도시 전체가 담으로 둘러싸인 가운데 5개의 게이트는 검문을 통과해야만 출입이 가능하며, 범죄발생률 0%를 자랑하는 지역이다. 아시아 최대의 미군기지가 있던 지역으로 대부분의 주민들이 미국식 영어를 구사하며'동양의 작은 캘리포니아'로 불릴 정도로 경관이 뛰어나다. 태풍, 홍수, 지진 등 자연재해의 위험으로부터도 벗어난 안전지역으로 유명하다.

아시아에어시스템㈜(대표 조남진)이 운영하는 필리핀 항공권 전문 예약사이트 필스카이( www.philair.co.kr)는 필리핀 수도 마닐라를 비롯해, 세부, 클락, 보라카이 등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할인하고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잔여좌석의 검색이 용이하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는 물론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등 항공사별 오늘의 최저가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콜센터(02-3706-3333)를 통해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마닐라지점(62-2-523-4449, 070-7678-0462(인터넷폰)) 역시 가능하다. 마닐라지점을 통해 현지 국내선 발권은 물론 필리핀발 국제선 항공권 발권 서비스는 물론 현지데이투어 및 비자연장에 관한 상담, 렌트카 등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자유여행객의 편의를 위한 항공사의 에어텔 패키지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현재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현지의 에어텔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에어텔 이용문의는 별도의 전화(02-3706-3366)를 통해 평일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필스카이는 필리핀 항공권 직판 1위 사이트로 어학연수, 여행 등 개인은 물론 선교, 기념여행, 어학연수 등을 목적으로 한 단체 예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