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런틴2, 좀비 떼들의 습격 '충격 공포영화'

뉴스엔 2014. 11. 27. 22: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쿼런틴 영화 반응이 뜨겁다.

11월27일 케이블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는 오후 1시부터 영화 '쿼런틴', '쿼런틴2'를 연달아 방영한다.

쿼런틴 내용은 이렇다. 한밤중에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리얼 TV 프로그램의 리포터 안젤라와 카메라맨 스캇은 촬영을 위해 LA의 911구조대를 방문한다.

구조대원들의 일상을 취재하던 중, 한통의 구조요청 전화가 걸려오고, 소방대원들을 따라 현장인 다운타운의 작은 아파트에 도착한 안젤라와 스캇은 사건현장을 최대한 밀착취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일행이 발견한 것은 피로 범벅이된채 어둠속에 서 있는 노파. 구조대원이 그녀를 도우려 다가간 순간, 갑자기 노파가 대원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한다.

심상치 않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깨달은 일행들은 노파와 부상당한 구조대원을 데리고 건물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당국의 폐쇄조치로 출입문은 이미 잠긴 상태이다. 건물안의 사람들은 하나둘 좀비로 변하고, 변하지 않은 사람들은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도주한다. 안젤라와 스캇의 카메라는 쉴틈없이 이 모든 상황들을 찍어나가는데...

'쿼런틴'은 2007년 개봉한 '알.이.씨.(Rec)'를 새롭게 리메이크한 일급 호러 스릴러로 제니퍼 카펜터, 제이 헤르난데즈, 컬럼버스 숏, 그렉 저먼이 주연을 맡았다. (사진=영화 '쿼런틴' 포스터)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헬로비너스 유영 '위글위글' 19禁 댄스, 클라라 뺨치는 볼륨몸매 23살 女배우 전남친 "이별후 잠자리 계속, 왕가슴" 사진공개 충격 허윤미, 이렇게 예쁜데 충격 누드탈의 영상 '봉긋한 수박가슴' 민시아, 속옷도 안 입은채 가슴 보여주며 "찢어줘" 클라라 침대 위 19금노출 퍼레이드, 위아래 다 파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