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온더보더 신촌점서 27일 '마가리타 나잇' 연다

2014. 11. 24.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은주 기자] 데킬라의 1인자 호세쿠엘보를 베이스로 만든 칵테일 '마가리타'와 멕시칸 음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호세쿠엘보(Jose Cuervo)가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On The Border)와 함께 데킬라 베이스의 칵테일 '마가리타(Margarita)'와 멕시칸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마가리타 나잇(Margarita Night)'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가리타 나잇' 이벤트는 한 달에 한 번 온더보더 신촌점에서 펼쳐지며 11월 이벤트는 오는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이벤트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단 두 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호세쿠엘보를 베이스로 한 '마가리타' 칵테일과 생맥주, 멕시칸 푸드 등 멕시코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다양한 음식과 칵테일, 생맥주 등을 1인당 3만 3000원(VAT 포함)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당일 마가리타 나잇을 이용하는 이들에게는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레포사도 미니어쳐 (50ml)'를 한 병씩 증정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마가리타' 칵테일은 소금이 둘러진 잔에 데킬라 호세쿠엘보와 라임주스, 트리플섹 등을 섞어 만드는 대표적인 데킬라 베이스의 칵테일로, 1930년대 멕시코의 한 바텐더가 연모해오던 여성을 잊지 못해 만들었다는 스토리가 알려져있다.

여기에 전 세계 20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 제공하는 나초, 타코, 브리또, 샐러드 등 홈메이드 스타일의 정통 멕시칸 푸드와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비자들을 '마가리타 나잇'에 초청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25일까지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맨션을 공유하고, '마가리타 나잇'에 꼭 가야 되는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마가리타 나잇 이용권(5명)', 호세쿠엘보 아이스버켓, 롱글래스, 코스터 등으로 이루어진 호세쿠엘보 실버 Kit (1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세쿠엘보의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는 "'마가리타' 칵테일은 데킬라와 새콤한 맛과 향의 완벽한 조화로 반세기 넘게 전세계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대표적인 데킬라 베이스 칵테일"이라며 "신선한 재료와 홈메이드 방식을 고수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 멕시칸 푸드는 물론 마가리타 칵테일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fj@osen.co.kr

<사진> 호세쿠엘보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