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기초화장품 명가' 참존,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전상희 2014. 11. 23.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종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대표이사 김광석)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참존은 지난 20일 대치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귀빈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창립 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금일 밝혔다.

금번 개최된 창립 30주년 기념행사는 참존 임직원과 VIP 고객 및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참존은 1984년 창립 이래 자체 보유한 R&D 기관인 '참존기술원'을 통해 기초화장품 연구에 매진해 온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품질의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이다. 1992년 한국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 획득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했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 2013년에는 중국 4대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되는 등 R&D를 통한 지속적인 '글로벌 참존'을 지향하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해왔다.

참존 김광석 회장은 창립 기념사를 통해 "명품정신, 고객가치, 신념, 세 가지 개념을 핵심가치로 삼고 아름다움과 과학의 결정체인 '글로벌 참존'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다"며, "국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복구하고 핵심 해외시장을 집중 공략하는 등 지나온 30년을 발판 삼아 새로운 30년을 시작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참존은 이 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초청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용기 전체를 골드 컬러로 특별 제작한 창립 30주년 기념 '참인셀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한세아, 대종상서 전신 망사에 밧줄 '역대급'

오만석, 이혼한 전부인 대리 수상 '깜짝'

'김연아에 절하는 소트니코바' IOC 영상

펠프스 여친 충격고백 "난 남자로 태어났다"

권오중, 50세 아내 "손이 가는 흑야생마" 깜짝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흐뭇한 미소가 절로, 삼둥이와 송일국의 파자마 화보~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