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쩐의전쟁2' 유재석 배추, 이적·홍진경 찾아가.."좀 도와줘"

2014. 11. 22. 1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쩐의전쟁2' 유재석 배추이적 홍진경

헤럴드경제]'무한도전 쩐의전쟁2'의 유재석 배추장사가 화제다.

22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100만원의 창업 자금으로 24시간 동안 누가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해 내는지를 겨루는 '쩐의 전쟁 2'가 방송됐다.멤버들은 늘어난 자본금으로 더욱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구상했다.

특히 이번 도전에서는 김장철 배추에 승부를 건 유재석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도전에서 마이너스 매출을 기록하며 '기부 상인'이라는 불명예를 안았던 유재석은 이번 도전에 인맥까지 활용하며 더욱 열의를 쏟았다. 평소 절친인 가수 이적과 김치사업을 하고 있는 홍진경 등을 찾아가 배추 판매에 나선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하하는 평소 자유분방한 성격답게, 젊음의 거리 홍대를 거점으로 인력거 사업과 호박식혜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하하는 몸을 아끼지 않고 인력거 사업에 열정을 보이는가 하면, 호박식혜로 예상치도 못했던 호응을 얻었다.

이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물병으로 승부수를 띄운 정형돈, 가장 적은 자본으로 '회오리 감자' 사업을 시작한 박명수, 요식업과 네일숍 등 하루 동안 다양한 사업 아이템에 도전한 정준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무한도전 쩐의전쟁2' 유재석 배추 이적 홍진경'무한도전 쩐의전쟁2' 유재석 배추 이적 홍진경'무한도전 쩐의전쟁2' 유재석 배추 이적 홍진경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강지영 일본 화보 "홀딱벗고?…초섹시"11세 소녀, 마약 100알 삼켜 운반…'악마'가 사주<포토>'시스루 드레스 노출' 한세아, 알고 봤더니…안녕하세요 초아, 민망(?) '고양이자세'…신동엽 '보기좋네요"진짜 상사맨들이 말하는 '미생'.."룸살롱 접대, 실제로는 못해요"이채영 클라라 이태임, 86년생 3대 섹시미녀? 비교해보니…송가연 50만원?…파이트머니의 오해와 진실[지스타 미리보기-엔터메이트] 국내 대표 웹게임 명가 '성공전략' 공유한다윤상현 메이비 열애, 상견례 마쳤다…결혼은 언제?세계 최장수 도어맨 94세 사망, 72년 간 근무…고객 명단 보니 '깜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