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다리 8개 달린 아기, 인도 주민들 '신의 재림'

온라인뉴스팀 2014. 11. 22.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다리 8개 달린 아기/사진=메트로 홈페이지

'팔다리 8개 달린 아기'

인도에서 8개의 팔다리를 달고 태어난 아기가 공개됐다. 이에 현지인들은 힌두교의 신이 재림했다며 아기를 보기 위해 전 지역에서 몰려드는 상태다.

영국 메트로 등 외신은 인도 동부의 바루이푸르에서 태어난 아기와 관련해 지난 20일(현지시각)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신의 아들'로 불리는 이 아기는 몸에 팔과 다리가 각각 2개씩 더 달려 있다. 보통 사람은 총 4개의 팔과 다리가 있지만, 아기는 이보다 2배 더 많은 8개의 팔과 다리를 갖고 있다.

바루이푸르는 아기를 보기 위해 몰려드는 사람들로 시끌벅적하다. 질서 정리를 위해 경찰인력이 투입됐지만, 워낙 많은 인파에 힘을 쓰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힌두교의 창조신 '브라마(brahma)'가 환생했다고 외치고 있다.

8개의 팔다리를 지닌 아기의 친척은 "아기가 태어났을 때 우리는 보고도 믿을 수 없었다"며 "우리는 그 속에서 '신'을 봤다"고 말했다. 이어 "인도의 신은 팔과 다리를 많이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팔다리 8개 달린 아기 인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팔다리 8개 달린 아기 인도, 신기하긴 하다" "팔다리 8개 달린 아기 인도, 아기의 인생이 어떻게 풀려나갈지 잘 짐작이 안되네" "팔다리 8개 달린 아기 인도, 긍정적으로 생각했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피자헛으로 돌격하라", 9900원에 피자 '무제한' 피자헛 '9900원에 피자가 무제한', 어떤 종류·언제까지 먹을 수 있나 '10만원대' 베가 아이언2·팝업노트, 스펙 보니 "100만원도 안 아깝다" 삼성SDS 다음 '대어', 제일모직 직접 낚아볼까 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 날씨여신과 한평생을 '날마다 맑음'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