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카페쇼, 업소용냉장고 업체 라셀르 참가

비즈팀 2014. 11. 18.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빙기· 업소용냉장고· 급속냉동고 등 업소용냉장고로 유명한 '라셀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피 전시회인 '2014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서울카페쇼'는 국제적인 커피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커피는 물론 차•베이커리•카페 인테리어•프랜차이즈 등 카페 관련 산업 전반에 걸친 커피 및 카페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피 전문 전시회다. 서울카페쇼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32개국 520여 개 사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국제커피기구(ICO)가 공식 후원 및 MOU를 체결하면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커피박람회로 그 위상이 높아졌다.

서울카페쇼는 한국 스페셜티 커피시장과 카페산업의 급격한 발전에 따라 참가기업의 품목이 다양해진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 참가 업체 중 라셀르는 카페에서 원하는 사양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셀르는 서울카페쇼에서 테이블· 쇼케이스· 제빙기· 급속냉동고 (쾌속냉동고) 등 라셀르만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에서 소개되는 라셀르의 제품 중 특히 제빙기는 기존보다 더 작은 크기의 셀로 만들어져 새롭게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셀르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lasse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카페쇼는 원활한 비즈니스 환경조성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는 업계종사자 및 바이어가 참여하는 '비즈니스데이',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는 모든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는 '퍼블릭데이'로 나누어 진행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