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전문 쇼핑몰 '굿데이판촉물기념품' 2015년 달력, 다이어리 출시

비즈팀 2014. 11. 11.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4년은 지속적인 경기 불황 여파와 세월호 사건과 같은 악재 속에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가 침체돼 내수 시장에도 많은 영향을 끼친 해라고 볼 수 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도 개인 사업자· 금융기관· 중소기업체들은 연말 시즌 불황 타개를 위한 판촉· 홍보 전략의 일환으로 손난로· 보온병· USB가습기· 텀블러 같은 겨울 판촉물과 아울러 발 빠르게 2015년 달력· 다이어리 제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판촉물, 기념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 굿데이판촉물기념품 박혜진 대표는 "2015년 달력· 다이어리 수요가 늘고 있다"며 "기존의 일반적인 달력· 다이어리 기성제품보다는 기업 홍보와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업로고, 브랜드 상품· 직원사진· 회사전경 등의 이미지를 삽입해 제작하는 독판 제작 방식의 상품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이어 "이와 같은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키기 위해 2015년 달력 400여종 및 다이어리 300여종의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탁상용 달력과 미니 카렌다 독판 제작 상품들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독판 제작의 경우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 요구사항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에 보통 독판 달력이나 칼라 삽지를 삽입하는 다이어리의 경우 시안 확정 기간이 보통 7~10일· 상품 제작에 2~3주 정도 소요되므로 독판 제작을 원하는 고객들은 11월 중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굿데이판촉물기념품은 지난 2003년 창업 이래 10년 넘게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행사종류와 취지에 부합하는 판촉물· 기념품을 제작해 왔다. 인터넷쇼핑몰 형태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항상 믿고 주문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신뢰가 최우선이라는 마인드로 직원들을 교육 시키고 있어 기존 고객들의 재주문과 문의 쇄도가 끊이지 않고 있다.

2015년 달력, 다이어리, 겨울 판촉물 상품들은 굿데이판촉물기념품( www.gooddaygift.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1566-8879)를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