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 김범수 '바보 같은 내게' 열창..톱3 진출

2014. 11. 8. 16: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슈팀] '슈퍼스타K6' 임도혁이 김범수의 곡으로 심사위원 최고점을 받았다.

11월7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톱5가 '심사위원 명곡 미션'을 주제로 다섯 번째 생방송 무대를 꾸몄다.

이날 임도혁은 김범수의 '바보 같은 내게'를 선곡,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렀다. 그는 애절한 감성표현과 함께 고음부분에서 폭풍 성량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도혁의 무대에 윤종신은 "이번 심사위원 미션의 가장 적절한 매칭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더 커진 김범수를 보는 듯 했다. 박자감도 너무 좋다"고 극찬했다.

또한 이승철은 "오늘 무대 굉장히 훌륭했다"고 말했으며, 원곡자인 김범수는 "힘든 상황 많았을 텐데, 예선 때 내가 보여줄 게 많다고 했는데 그 약속을 오늘 지킨 것 같다"고 평가했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김필, 곽진언 누가 우승할까" "'슈퍼스타K6' 임도혁, 이번 무대 잘했다" "'슈퍼스타K6' 임도혁, 응원하고 있다" "'슈퍼스타K6' 임도혁, 파이팅" "'슈퍼스타K6' 임도혁, 노래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도혁은 이날 무대에서 심사위원 최고점을 거머쥐며 김필, 곽진언과 함께 톱3에 진출했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