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 김범수 '바보같은 내게' 열창.. '명품 호소력'

윤정한 2014. 11. 8. 0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도혁 임도혁

'슈퍼스타K6' 임도혁이 김범수의 '바보같은 내게'를 열창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슈퍼스타K6' 12화에서는 다섯 번째 생방송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TOP5는 심사위원 명곡 미션을 펼쳤고, 임도혁은 김범수의 '바보같은 내게'를 선곡,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탄을 자아냈다.

거침없는 그의 가창력에 백지영은 "전체적으로 다 좋았다. 이 곡은 앞으로 임도혁 씨가 프로로 데뷔해도 계속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빛나는 임도혁 씨를 봤다"고 칭찬했다.

이어 김범수는 "제 무대를 흡족하게 했을 때보다 더 기쁘다. 힘든 상황이 많았을 텐데 기특하다"고 밝혔다.

임도혁의 심사위원 점수는 윤종신 97점, 백지영 95점, 이승철 92점, 김범수 96점으로, 총점 380점을 기록했다.

'슈퍼스타K6' 임도혁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김범수 깜놀" "'슈퍼스타K6' 임도혁, 김범수만큼은 아니더라도 최고다" "'슈퍼스타K6' 임도혁, 목소리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