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네이처리퍼블릭 '친환경 자연주의를 담은 명동 유네스코점 오픈'

조병관 2014. 11. 6.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6일 뷰티 1번가인 서울 명동에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친환경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유네스코점을 오픈 했다.

명동 중앙로와 함께 최근 명동의 핵심 상권으로 떠오른 유네스코길에 위치한 명동유네스코점은 2층에서 3층으로 이어지는 건물 전면에 살아있는 사철나무 화분을 하나씩 정성스럽게 심어 자연주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매장 내부도 스킨답서스 등을 심은 대형 가든월과 살아있는 알로에와 허브를 제품과 함께 연출하고,화산석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원목 소재의 진열대 등 친환경 소재를 극대화 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자연 성분의 제품과 싱그러운 자연 에너지를 오감으로 느끼며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 연출에 힘썼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명동유네스코점은 세계 청정 자연의 좋은 성분을 찾아 고객에게 전달하려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매장"이라며 "국내 및 외국인 고객들이 제품과 공간을 통해 진실되고 완벽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매장 전체를 원목으로 감싼 명동월드점(최고 공시지가 위치)과 초록 화분으로 전면을 연출한 명동유네스코점을 통해 자연주의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할 방침이다.

조병관기자 rainmaker@sportschosun.com/2014.11.06/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한예슬 "가슴 실리콘 터진 것 같아 만져봐"

기상캐스터 노상방뇨 모습 뉴스 생중계 '민망 방송사고'

홍진영, 누드톤 드레스 풍만한 볼륨 '아찔+청순'

故 신해철 소장 천공, 장유착 수술 전엔 없었다

김창렬, 야구 관람 논란에 "가증스러워…욕먹어도 싸"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이런 민호 본 적 있니? 꽃보다 남자보다 이민호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