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CEO 이승환, 벌집삼겹살에 이어 미술냉 치즈등갈비로 창업 시장 도전

2014. 11. 6.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개그맨 출신 CEO 이승환 ㈜벌집 대표는 2004년 업계 최초 삼겹살에 벌집모양 칼집을 넣어 삼겹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11년 동안 외식 시장의 선두를 지켰다.

그런 이승환 대표가 새롭게 창업시장에 도전했다. 육류 전문 외식기업인 ㈜벌집에서 최근 새로운 브랜드 미술냉 치즈등갈비를 런칭한 것이다.

이승환 대표는 "치열해지는 외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라는 질문에 "최상급 식자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편안한 매장과 고객서비스"라고 한다. 특별한 것이 아닌 기본을 지키는 것이다.

주식회사 벌집의 기업이념인 정직과 기본에 충실함을 바탕으로 탄생한 미술냉 치즈등갈비는 1년 전 브랜드 기획부터 런칭 6개월 동안 수없이 시도한 메뉴 테스트의 결과물이다.

최근 외식시장은 치즈등갈비 메뉴가 핫 이슈이다. 그래서인지 우후죽순 제대로 준비하지 않은 채 많은 개인들이 뛰어들고 있다. 더불어 한탕주의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난립하여 가맹점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이승환 대표는 유행이 아닌 제대로 된 치즈등갈비 브랜드로 인정 받고 싶어한다. 최상급의 등갈비 원육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가맹점주들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본사에서 대량 구매로 물량을 확보했다. 단일메뉴인 만큼 등갈비는 손질부터 가장 맛있는 육질을 위해 수없이 테스트 했다. 더불어 30여 가지의 소스 개발과 테스트를 거치며 최종 3가지(보통맛, 매운맛, 아주매운맛)으로 미술냉 치즈등갈비만의 소스를 만들었다

등갈비 만큼 중요한 치즈 역시 글로벌 피자 체인에서 사용하는 모짜렐라 치즈와 고급치즈인 체다치즈, 고다치즈의 절묘한 조합으로 치즈 고유의 향과 맛을 더욱 좋게 만들었다. 물론 100% 자연산 치즈만을 취급한다.

이승환 대표는 가족들과 함께 직영매장을 자주 찾는다. 가족들 모두 좋아할 요리를 만들어야 우리 매장을 찾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족들에게 권하는 만큼 재료도 좋은 것을 고집한다.

이승환 대표는 오랜 기간 외식 기업을 경영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 점주 모두가 만족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했다.

찾아 주는 고객들께 다시 오고 싶은 가게가 되도록, 가맹점주는 열심히 일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기본이 바탕이 되어 운영하는 만큼 정직과 신뢰는 벌집의 최우선 목표이다. 주식회사 벌집은 미술냉 치즈 등갈비의 직영매장 오픈과 함께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창업비용에 대한 거품을 제거하고 불경기인 만큼 새롭게 투자 하거나 자본이 부족한 예비 점주들을 위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게 했다.문의 : 02-2608-1114.

/wp@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훈남 변신'…여친때문에 다이어트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사진 보니…'성형 필요없는 특급 변신'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여친에 복근선물했다"'래미안 장전' 당첨자 발표…로또인가?모발이식 받고 오히려 대머리된 20대 황당女…"병원 배상하라" 판결천이슬, 성형수술 '먹튀' 논란…"모태미녀라더니…" 과거 사진이?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다시 태어난 수준…'대박'"고준희 B컷 화보, 눈 둘곳 없는 파격 하의실종…'화들짝'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예비 신부에게 복근 선물~"2600만원대…'동네차' 된 수입차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