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이안파크시티' 그랜드 오픈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2014. 11. 1.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일대에 남양주 이안파크시티 아파트가 공급된다.

이안파크시티는 지하 2층~지상 30층 11개동, 총 1308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59㎡/74㎡/84㎡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3.3㎡당 600만원대 후반부터 700만원대 초반이며, 시공 예정사는 대우산업개발이며 자금관리는 한국자산신탁이 전담한다.

교통 입지적인 면에서는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경춘선 마석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퇴계원~답내리 구간의 자동차 전용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및 내부순환로의 이용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양평~화도간 제2순환고속도로의 개통도 예정돼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화도 IC가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잠실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인근 생활인프라를 살펴보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스포츠센터, 병원등의 생활편의시설을 도보 8분 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마석초, 창현초, 마석중, 마석고 등과 학원들이 분포되어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유명 브랜드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공급 시 조합원 모집에 상당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입주 시 프리미엄 형성에 대한 기대감으로 조합원 모집에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남양주 일대 분양중이거나 분양예정아파트로는 화도현대엠코, 포스코A&C도뮤토, 이안파크시티가 있다. 조합관계자는 "이안파크시티가 입지적인 경쟁력과 가격적인 부분에서 더욱 훌륭하다"고 전했다.

남양주 창현지역주택조합은 지난달부터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으며,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사전예약제로 주택홍보관을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및 주택홍보관 방문 예약 : 1666 - 4966

한국아이닷컴 이슬 기자 dew0514@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