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선공개곡 '오늘따라' 티저, 의외의 인물 '박영지' 출연

이정아 기자 2014. 10. 22.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l 이정아 기자]2AM이 컴백을 앞두고 의외의 인물인 중견 배우 박영지가 등장하는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2AM은 22일 0시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와 JYP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식적으로 컴백을 알리며 박영지가 잔잔한 내면 연기를 선보인 선공개곡 '오늘따라'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2AM의 신곡을 배경으로 박영지가 표현하는 절제된 쓸쓸함과 그리움이 녹아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며 작게 숨을 토해내는 남자는 "그냥 그런 날이 있는 것 같아, 그냥 갑자기 너무 생각나는 날"이라는 가사와 함께 창밖의 풍경들에 이유 없는 쓸쓸함을 느낀다.

저녁 무렵, 텅 빈 버스 뒷좌석에 앉은 남자는 "오늘따라 네 모습이 참 보고 싶다. 그 밝은 미소가 또 아른거린다"라는 가사를 립싱크 하는 모습으로 잔잔한 감성이 담긴 노래 분위기를 표현했다.

영상 말미에는 '2014.10.27 오늘따라, 2014.10.30 나타나 주라, 2AM Let's Talk'라는 문구로 이번 2AM 앨범 일정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2AM 창민, '날아라 슛돌이 시즌6' 합류

2AM 진운, SNS원정대 출국전 팬데이트 성공

빅히트 측 '2AM 전속권은 원래 JYP, 업무 분장 새롭게 했을 뿐'

2AM 이창민, 창작 뮤지컬 '카페인' 남자 주인공 캐스팅

유재석 권리세 조문, 걸스데이·2AM·시크릿 등 동료 가수들 애도 물결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