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안 황후연 모델 "제2의 신세경? 감사하죠"

뉴스엔 2014. 10. 20. 22: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이안이 황후연 모델로 발탁되면서 과거 발언까지 주목받고 있다.

서이안은 과거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하이킥' 시리즈를 즐겨 봤다고 고백했다. 서이안은 "연기를 처음 시작하면서 '하이킥' 시리즈부터 봤다. 거기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보면서 '나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데'라고 생각하면서 시트콤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시트콤 오디션을 보게 됐을 때, 꼭 캐스팅 되고 싶었다. 오디션에서는 '어떤 걸 잘 하느냐'는 질문에 '피 토할 때 까지 뛸 수 있다'고 했다"며 웃었다.

서이안은 특히 당시 '제2의 신세경'이라고 불린 것에 대해 "신세경 선배님이 '하이킥'을 통해 많이 알려졌고, 나 역시 '엄마가 뭐길래'에 신인이지만 주요 배역으로 캐스팅이 되면서 그렇게 비유를 해 주신 것 같다. 예쁜 분이고, 또 지금은 스타가 되시지 않았나. 그런 분에게 비유를 해 주시니 감사하다"고 고마워했다.

서이안은 연기자의 롤 모델로 손예진을 꼽았다. 서이안은 "손예진 선배님은 안에 많은 색깔을 갖고 계신 것 같다. 망가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연기를 보여 주신다. 나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손예진 선배님처럼 다양한 역할을 해 보고 싶다"고 욕심을 드러냈다.

한편 '박봄 미스트'로 유명세를 탄 황후연 코스메틱이 서이안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황후연 코스메틱 측은 "서이안은 KBS 1TV 드라마 '정도전'에서 근비 역할을 맡아 단아한 모습을 보여줬다. 반면 MBC 드라마 '호텔킹'에서는 극중 배우 이덕화 딸로 분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뿐만 아니라 서이안은 순수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갖고 있는 배우다. 서이안의 다채로운 매력이 황후연 코스메틱의 고풍스러운 면을 잘 표현할 것 같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서이안 황후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클라라 어머니 공개, 서구적 이목구비 눈길 '모전녀전 미모' 박규리, 가터벨트까지 착용 파격화보 '데뷔 이래 가장 수위높은 노출'[포토엔] 배소은 19금 영상, 속옷만 입고 창가에서..'최고조 파격 수위' 여배우 노수람, 새빨간 팬티만 입고 치골 노출 "첫경험이라.." 가슴성형女 가슴 적나라 방송노출 "엉성 모자이크, 상상력만 자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