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얼음요새' 원곡자 디어클라우드 나인 "고맙습니다 김필님"

2014. 10. 11.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슈퍼스타K6′ TOP11 김필의 ′얼음요새′가 극찬을 받자 원곡자가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디어클라우드 나인은 김필에게 감사하다는 트위터를 날렸다.

지난 10일 방송한 Mnet ′슈퍼스타K6′는 TOP11의 ′레전드 하트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김필은 디어클라우드의 ′얼음요새′를 직접 기타를 치며 무대를 꾸몄다. 특히 그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에 감성적인 기타 연주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심사위원도 호평도 이어졌다. 윤종신은 "이런 보컬을 기다렸다. 인디 곡을 선택했는데 인디를 좋아하지 않아도 이 무대에 빠져들었을 것"이라고 극찬했다.

사진=나인 트위터

이승철도 "남자가수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다 갖췄다. 성량, 톤, 외모, 음악적 스타일 모든게 완벽하다. 아주 훌륭하다"고 평했다.

방송 이후 ′얼음요새′ 원곡자인 디어 클라우드의 나인은 트위터에 "디어클라우드의 데뷔곡인 얼음요새를 근사하게 불러주셔서 고맙습니다. 김필님"이라고 글을 올렸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한국 파라과이 하이라이트] 선수 조합 하나 바꾼 것 뿐인데 이렇게 달랐다머라이어캐리, 한국서 최악의 공연? "화가 난다"'재력가 남편 살해' 타워팰리스 50대女, "잠든 얼굴 보자 순간…"백옥담, '압구정 백야'서 밀착 원피스 입고 댄스 삼매경…'깜짝'달샤벳 전 멤버 비키, '바리새인'서 전라 노출…'걸그룹 출신 최초''축구 유망주' 이승우 징계, 어떻게 되나클라라 티저도 '파격'…속옷 차림으로 도발 포즈17사단 잇단 성추행, 도대체 무슨 일이?故 조성민 최진실 아들 최환희 심경 고백…누리꾼 응원 "행복했으면"서유리 맥심 표지, 메이드복에 캣우먼까지…'아찔 볼륨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