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예고모델과 '도수코' 이후 편입, 입학 등 인기 급상승

디지털뉴스부 2014. 9. 26. 16: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도수코4(도전수퍼모델코리아)'를 통해 알려진 한림예고모델과가 중학생들 사이에서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편입, 입학 등의 경쟁률도 치열해 지고 있는 양상이다.

특히 방송에 출연한 한림예고 패션모델과 출신은 김유리, 진정선, 김진경, 신현지, 고은비, 박선하 등 총 6명이다. 특히 그 중 신현지와 진정선은 최종우승을 차지했으며, 김진경은 준우승자로 학교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한림예고 패션모델과 관계자는 "도수코에 출연한 학생들이 모델활동을 하면서도 모두 수업시간과 학교행사에도 주인의식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고 밝은 성격의 학생들이어서 학교 수업분위기도 너무 좋다."고 밝혔다.

한편, 한림예고 패션모델과를 편입, 입학을 지원하는 중고등학생들이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실기입시전형을 앞두고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림예고 모델실기입시를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지도교육을 하고 있는 한국남자모델사관학교 (http://modelacademy.foredu.kr)는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잘못된 걸음거리를 교정 후 모델워킹매카니즘을 가르쳐 입시경쟁력을 키워주고 전문모델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도해 주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