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10kg 감량, 하루 500칼로리만 섭취..'반쪽이 된 몸매'

2014. 9. 26.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에일리 10kg 감량.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에일리 10kg 감량

가수 에일리가 10kg 체중 감량 후 늘씬해진 몸매를 뽐냈다.

에일리는 25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이날 쇼케이스와 함께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에일리는 "살을 빼면서 노래 연습을 하는 것이 정말 힘들었다"고 밝혔다.

에일리는 최근 10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에일리는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 "식단조절로 다이어트를 했다. 하루에 500칼로리를 먹었다. 소고기 생 닭가슴살 등 단백질과, 야채 드링크 두컵, 과일로 한끼를 준비했다. 그렇게 하루에 두 끼를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또"운동은 따로 안 했다. 연습에 에너지가 많이 소비된다"면서 "한 달동안 약 10kg정도를 감량했다"고 했다.한편, 에일리의 새 미니앨범 'Magazine'은 '보여줄게'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작곡가 김도훈, 한국 대표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 정기고의 '너를 원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팀 Jakops, 귓방망이 등 실력파 음악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누리꾼들은 "에일리 10kg 감량, 노력 엄청 했구나", "에일리 10kg 감량, 정말 예뻐졌다", "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자극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