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4일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홈쇼핑 공개

노주섭 2014. 9. 23. 16: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 6인용 다크브라운.

부산 해운대 우동에 한샘플래크샵 부산센텀점을 운영 중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24일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첫 홈쇼핑 방송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 '퍼스티지 3000 (Firstage 3000)'은 24일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 홈 인테리어 전문프로그램으로 '조희선의 홈 스토리'에서 판매된다.

중년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리클라이너(recliner, 등받이가 움직이는 의자)가 최근 전 연령층에게 고루 사랑을 받으면서 리클라이너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이에 따라 한샘은 가족구성원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소파 일부에 리클라이너 기능을 추가한 제품을 출시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일반 소파와 같아 리클라이너를 따로 두었을 때보다 공간을 훨씬 적게 차지한다. 다른 리클라이너가 각도 조절을 위해 뒷벽에서 15cm정도 떨어져 설치해야 하는 것과 달리 '퍼스티지'는 벽에 붙여 사용할 수 있어 거실 공간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3인용, 4인용, 6인용 세 가지 크기로 3인용과 4인용에는 1인 리클라이너 1개가, 6인용에는 1인 리클라이너 2개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3인용과 4인용, 6인용이 각각 109만8000원, 139만8000원, 179만8000원이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자동주문전화 할인과 일시불 할인 혜택을 더하면 4인용을 10만원 할인된 129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방송 중 혜택으로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천연소가죽 쿠션 2개와 소파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도 추가 증정한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깊고 중후한 느낌의 다크브라운(dark brown), 세련되고 따뜻한 느낌의 모카베이지 (Mocha beige) 내추럴하고 화사한 아이보리(Ivory) 3가지다

한샘 홈쇼핑팀 김종필 부장은 "최근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이 리클라이너를 많이 찾지만 1인 리클라이너는 자리를 많이 차지해 거실 공간 활용에 어려움이 있었다"면서 "일반 소파에 리클라이너 기능을 추가한 제품을 선보여 편안한 휴식과 거실 공간 활용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킨 제품을 개발하고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