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허브티 세트 '오설록 티어클락' 출시

김문희 2014. 9. 23.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차가 필요한 시간'을 컨셉으로 한 허브티 세트 '오설록 티어클락(OSULLOC Tea O'clock)'(사진)을 출시했다.

오설록은 그 동안 세계 곳곳의 여행지, 제주도의 아름다운 비경 등 특별한 컨셉을 통한 다양한 티세트를 출시해 왔으며, 이번 상품 역시 특별한 컨셉티로 기획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티어클락'은 '시간'을 테마로 해, 하루 중 티타임이 필요한 시간대 별로 그에 맞는 허브를 블렌딩해 차 습관을 제안한 상품이다. 제품은 9AM, 3PM, 10PM의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설록 티어클락 9AM'은 히비스커스에 상큼한 자몽향이 블렌딩된 티로 분주한 출근시간인 오전 9시의 무기력과 피곤함을 깨우는 활력을 제공한다. '오설록 티어클락 3PM'은 상쾌한 향의 페퍼민트와 달콤한 초코 그리고 제주산 발효차가 어우러져 나른한 오후에 생기를 불어 넣는 제품이다.

'오설록 티어클락 10PM'은 캐모마일 블렌딩티로 하루의 편안한 마무리를 돕는다.

가격은 5만5000원.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트위터]| ☞ 파이낸셜뉴스 [PC웹][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