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파비앙, '프렌즈: 하얀 거짓말' 청춘토크 나선다

2014. 9. 18. 2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방송인 파비앙이 영화 '프렌즈: 하얀 거짓말'의 청춘토크에 참석해 입담을 뽐낸다.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CGV 여의도에서 '프렌즈: 하얀 거짓말' 청춘토크가 진행된다. 프랑스식 바캉스가 영화의 주요 소재인 만큼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이 참석, 영화 감상평과 함께 고국에서 경험한 프랑스식 바캉스와 한국에서 겪었던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영화주간지 매거진 M 장성란 기자가 진행에 나선다.

이날 청춘토크에 참여하는 모든 관객들에겐 '프렌즈: 하얀 거짓말'의 청춘 엽서 2종세트가 증정된다. 또 추첨을 통해 프랑스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비쉬 온천수가 들어 있는 스파 박스 및 대림미술관 '트로이카: 소리, 빛, 시간 - 감성을 깨우는 놀라운 상상' 전시 초대권이 깜짝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렌즈: 하얀 거짓말'은 매년 휴가를 함께 보내는 8명의 절친들이 올해는 여느 때와는 다른 특별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다룬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로 꼽히기도 했던 마리옹 꼬띠아르와 '언터처블 : 1%의 우정'의 프랑수아 클루제 등 명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영화에 등장하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광과 감성을 자극하는 OST가 영화의 재미를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9월 25일 개봉.

ha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제네시스 충돌 시연 영상, 유튜브에서 대박NS윤지 '야시시' 시절 "흰색 비키니 입고 …" 男心 현혹육군 최초 여군 포병장교 탄생, 누군가했더니…전국 최고가 아파트 '강남 마크힐스' 내부공개…누가 살고 있나?윤진서 요가 "비키니입고 이런 자세까지?…깜짝"전혜빈, 란제리 여신 등극 "볼륨감 이 정도였어?"월소득 200만원 이하 전문직 1만여명 '충격'…네티즌들 반응이?내년 상병 봉급 15만5000원...10년 전 비해 3배 올라[슈퍼리치-셀럽]만수르 처제는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선수 출신'로열패밀리'는…새주인 찾은 한전부지 인근 부동산 시장도 들썩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