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동해, 송도, 국제CC 3색 골프투어상품 3박4일 59만원(올포함) 선착순

조원익 2014. 9. 15.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 제공하는 72홀의 훌륭한 골프장에 우리 입맛에 딱 맞는 식사까지!

최근 해외골프여행이 국내골프투어보다도 저렴하다고 알려져 해외골프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 그러나 해외골프여행을 계획할 때에는 골프상품의 세부내용에 대한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 가격이 싸다고 무작정 떠났다가 불포함 사항 때문에 현지에서 적지 않은 추가비용을 내는 사례가 많은 실정이다.

이에 노쇼핑, 노옵션, 노가이드팁 제도로 골퍼들 사이에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프리미엄 해외골프투어전문 '타이가골프'는 중국 연태 소재 남산그룹의 골프여행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타이가골프는 남산동해cc와 송도cc, 국제cc 등 3색골프상품을 3박4일 90홀 라운딩총 59만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는 항공(TAX 및 제세금포함)+골프+호텔+식사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렇게 좋은 골프장의 상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 가능한 이유는 중국남산그룹의 골프장 225홀중 해경18홀과, 해운18홀, 송도18홀, 남산국제18홀 총72홀의 골프장과 골프텔 370여 개의 객실을 중국 현지법인을 통해서 직접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직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타이가골프는 제주항공 전세기(주 4편)를 운영하는 등 해외골프투어에 들어가는 비용원가를 구조적으로 낮추는데 큰 노력을 기울였다.

남산동해cc 36홀 중 해경18홀과 해운18홀은 개장 10년이 된 골프장으로 그린이 잘 관리되어 있고 명문코스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좋다.

남산동해cc는 페어웨이가 넓고 비교적 평탄해 보기플레이에게 매우 인기 있는 해경코스, 페어웨이가 넓고 길며 곳곳에 벙커나 모글 등을 적절히 배치해 도전적인 코스인 해운코스 등 다양한 코스로 인해 초급부터 고급까지 여러 수준의 골퍼들에게 맞춤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회원제골프장인 송도cc와 남산국제cc는 이미 소비자에게 좋은 골프장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해외골프전문업체인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해외골프장 직영 상품은 중간마진 없는 직거래와 필요 시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골퍼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가골프의 해외골프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 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