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키자니아에서 '에코가구 스튜디오' 운영

2014. 9. 15. 1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가구 디자이너' 직업 체험의 기회 제공

일룸(대표 권광태)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서울에 '일룸 에코가구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린이들이 세운 나라'라는 의미인 키자니아는 만 3세부터 16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승무원, 요리사, 연구원 등 약 90여종의 직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 꾸며져 있다.

일룸이 키자니아 서울의 파트너사로 참여해 선보이는 '일룸 에코가구 스튜디오'에서는 가구 디자이너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친환경 목재를 골라 테스트를 해봄으로써 친환경 소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일룸의 베스트셀러인 링키플러스의 실제 책상 서랍을 조립해봄으로써 직접 가구를 만들어 완성해 보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가구 미니어처를 조립하고 색칠해 나만의 가구를 만들어 보며 가구 디자이너로서 실력을 발휘해 볼 수 있는 세 단계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체험 후에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미니어처 가구를 가져갈 수 있다.

일룸의 관계자는 "일룸 에코가구 스튜디오에서 어린이들이 체험을 통해 가구 디자이너라는 직업에 대해 자연스럽게 접하고, 친환경 소재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며 그에 대한 중요성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에코가구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키자니아 일룸 스튜디오에서는 가구 디자이너 직업을 체험한 어린이에 한해 선착순 1500명에게 친환경 학용품이 포함된 일룸 필통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일룸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loom_blog/220109995924)를 통해 퀴즈를 맞추면 키자니아 티켓, 아이스크림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일룸 공식 블로그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슈퍼리치-셀렙] 베일 싸인 만수르 첫째부인 '알리아' 누구?[슈퍼리치-셀렙] 패리스 힐튼, 핑크색 비키니 입고 얼음물샤워[슈퍼리치-셀렙]스티브 잡스도 집에선 자녀 컴퓨터 사용 '통제'日 포르노왕 "男배우 기근 심각…벵골호랑이보다 적어"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증거는 이미 나왔다? SNS 흔적보니…"[슈퍼리치-하이라이프] 로열 패밀리들 '이곳'에 꽂혔다[슈퍼리치-랭킹] "굳이 손에 쥐고있을 필요있나?"…재산 절반기부 톱10제니퍼 로렌스 · 케이트 업튼 등 역대급 누드사진 유출 '할리우드 충격'…"해커 소행"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강병규 "게임은 끝났다"…무슨뜻?[리얼푸드 뉴스] 흔들리는 맥도날드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