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가왕 더원 썸데이, '나가수' 집어삼킨 괴물가창력

뉴스엔 2014. 9. 9. 1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왕 더원이 또 한 번 저력을 입증했다.

가수 더원은 9월 9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2014'에서 자신의 히트곡 '썸데이(Someday)'를 열창했다.

이날 더원은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해 가왕 포스를 풍겼다. 특히 더원은 괴물 같은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해 지켜보던 관객들을 공연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또 더원의 무대를 지켜보던 조세호는 더원의 성대모사를 따라해 깨알 같은 웃음을 더했다.

한편 김성주, 윤민수가 MC를 맡은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2014'에서는 시나위, 김종서, 박기영,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 더원, 효린, 윤민수 등 7팀의 가수들이 경연을 펼쳤다. (사진=MBC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2014'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이은별 세미누드, 브래지어 벗고 파격 상의탈의 '빨간 팬티만..' 청순 여가수C양, 첫경험 충격고백 "순결 빼앗은 남성은.." 플레이보이 모델, 팬티 쑥 내리며 충격노출 '찍으려면 찍어봐' 도발 이하늬, 속옷도 못가리는 풍만가슴 노출 '아찔' 홍진영 "쟁반맞아 코 얼얼, 실리콘 빼고 싶다" 울상(쟁반릴레이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