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향수 130주년 기념 '맨 인 블랙' 출시 남성미 강조 초점

김세형 2014. 9. 2.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가리향수가 2일 130주년을 기념해 '불가리 맨 인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가리 맨 인 블랙은 최초의 남성 오 드 퍼퓸으로 고대 로마 불의신 '불카누스'을 모티브로 했다. 남성성의 정수를 담아낸 네오-오리엔탈 향수로 스파이시한 탑 노트는 생명의 원천, 지중해의 관능적 온기를 연상시키듯 자연스럽게 우디하고 스모키한 톤으로 연결된다. 활기와 강인함이 느껴지는 칠흙색의 반짝이는 향수 용기는 모던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하는 남성적 비전을 전달하고, 무광 블랙 외피에 싸여 타는 듯한 골드 빛 불가리 로고가 현대적인 고상함을 갖췄다는 평가다. 불가리 맨 인 블랙은 불가리 남성라인 '불가리 맨'과 '불가리 맨 익스트림'의 뒤를 이어 세 번째 향수로 계보를 이루게 된다.

한편 불가리 맨 인 블랙의 모델로는 가수 성시경으로 블가리 맨 인 블랙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가수 성시경은 세련되고 젠틀한 카리스마의 모습을 내추럴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불가리 향수 관계자는 "뜨거운 열정을 가진 남성의 카리스마를 표현하는 '맨 인 블랙'의 콘셉트와 가수 성시경의 방송에서의 솔직하고 스마트한 입담으로 부드럽지만 강인한 남성적 카리스마를 지닌 가수 성시경의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이번 화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불가리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현대 남성과 새로운 컨셉의 신화를 강렬하게 재해석해 비범한 후각적 영역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김주하 "죽고싶다"…혼외자 남편에 "간통죄" 분노

"이병헌과 찍은 음담패설 영상 유포" 20대女 협박

제니퍼로렌스 누드사진 무더기 유출 확산 '충격'

신민아 "조정석 바지탈의 연기 내 아이디어" 깜짝

獨모델, 길거리서 올누드 아이스버킷 챌린지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최신형 24인치 LEDTV, '10만원' 대, 한정 파격! 할인 찬스~

'타짜' 최승현의 심쿵 눈빛, '탑 클래스' 카리스마 발산!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