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정 나눠요] 일동후디스, 차 5종으로 온가족 건강 챙기세요

이수민기자 2014. 8. 28.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는 알차고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후디스 건강차 5종 세트'는 영양에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환자나 수험생에게 좋은 건양밀과 호두·잣·율무차, 진한 맛과 향을 좋아하는 어르신을 위한 전통차 등 3가지가 들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다. 가격은 1만~2만원대. 비슷한 가격의 선물세트로는 두뇌발달에 좋은 '오메가3 두유'와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후디스 검은콩·검은깨·흑미 고칼슘 두유'를 한데 묶은 '웰빙두유 2종 세트'가 있다. 올리브유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만든 '유기농 올리브 오일세트'는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100%를 담아 음식을 맛깔스럽게 만들어 준다. 3만원대.

고가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한 세트상품도 내놨다. '초유의 힘 선물세트(12만원)'는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어르신이나 피로가 누적된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특히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초유단백만 활용한 초유의 힘은 초유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면역글로불린 IgG와 성장인자 등이 들어있다. 또한 항바이러스 성분이자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락토페린도 함유돼 성인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도움이 된다.

일동후디스는 초유의 영양에 더해 12가지 비타민, 미네랄 등을 배합한 '초유 비타민 키드 세트(6만원대)'도 함께 선보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오랫동안 달여 만든 '순홍삼진액'이나 관절과 연골의 기능을 향상하는 데 도움주는 '글루코사민', 갱년기 여성질환에 좋은 '감마리놀렌산' 등 다양한 종류의 실속 세트도 마련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